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

미국주식 잔고 삼만딸라기념 기록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오늘 드디어 미국주식 삼만딸라돌파했어요
짝짝짝

잘참고 버티고 조금씩 매수하고

운좋게 매도하고 매수한게 수익을줘서

좋은결과가 생겼네요


계좌를 여러개 나눠서 투자하는데

이방법 저방법 골고루하는데

결론은 걍 인덱스하는게 맘편하네요 ㅎ

노란선이 s&p500인덱스인데

조금씩 상회하고있네요 ㅋ



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아메리칸타워 가 효자네요
ㅎㅎ QYLD는 월배당 매력으로 비중이큰데
수익은 약간저조하네요


대신계좌는 리얼리티인컴 비중이큰데 이번에 타격이 컷어요


라희계좌는 딸래미계좌인데

인덱스로만 담았어요


와이프계좌 효자는 스타벅스


스타벅스 사먹지말고 스타벅스 주주가되라고


신한금융계좌는 테슬라로 수익율이 높아졌어요
매도 후 DIA 매수했는데 괜찮네요